FOOD, BRAND
& BEYOND
음식 그 이상의 브랜드를 만듭니다. 지금 그 여정에 합류하세요!
Good Food For Good
"좋은 음식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도록"
GFFG는 맛과 합리적 가격, 훌륭한 서비스로 F&B 브랜드의 팬덤을 형성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진출이라는 또 하나의 목표를 향해 성장하는 GFFG와 함께 새로운 도전을 하며 성장하실 분들을 기다립니다.
GFFG 브랜드
GFFG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GFFG 성장
BRAND BEYOND EATERIES!
2016년 다운타우너를 시작으로, 리틀넥, 노티드, 호족반, 클랩피자, 웍셔너리,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카페와 와인바, 오픈엔드 등 총 9개의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런칭하였고, 맛과 합리적 가격, 훌륭한 서비스로 팬덤이 형성된 브랜드의 IP를 활용하여 HMR, IP제품 매출을 통해 커머스까지 확대하였습니다. 📈
2022년에도 GFFG 만의 도전들을 계속해 나가고 있는데요! 2022년 상반기에 키마스시, 애니오케이션, 오픈엔드 3개의 신규 브랜드를 런칭, 2022년 하반기에 노티드 부산 롯데백화점과 해운대점 출점, 2022년 12월에는 신규 카페브랜드인 베이커리 블레어와 미뉴트 빠삐용 을 신규로 런칭하며 도전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습니다!
12
브랜드 수 (2022년)
43
전국 매장 수 (2022년)
800
정규직 임직원 수 (2022년)
920억
2017년 36억에서 2022년 920억까지
5년만에 25배 성장📈
브랜드 운영 역량을 강화하여 기존 브랜드의 출점 확대 및 브랜드 파워 강화로 이익률 개선을 이어가고 있으며, 내부 개발을 통해 신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런칭하며 글로벌 푸드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기업으로 진일보 하고자 합니다. ⭐
GFFG 복지
GFFG 크루 분들이 누릴 수 있는 복지와 혜택입니다.💕
채용 중인 공고
음식 그 이상의 브랜드를 만들어 나가는 GFFG의 여정에 합류하세요!